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4
제품문의
병류(유리) 파손 상품 수령 시 요청사항
    A :

    병류(유리) 파손 상품 수령 시 요청사항


    파손 상품 받으셨을 경우 사진 촬영 요청드립니다.


    * 사진 3장 

    1) 운송장 부착된 겉박스

       (운송장번호 확인 가능한 사진)

    2) 내품 포장재

    3) 파손 상품



    010-3709-8175로 사진 전송 후

    연락주시면 바로 교환 또는 환불 처리하겠습니다.




    ※ 사진 없어도 교환, 환불 가능합니다. 


3
제품문의
미성비즈몰 구매안내 (사업자 회원 등록)
    A :


2
제품문의
미성패밀리 컨텐츠(상세페이지) 사용 관련
    A :

    안녕하세요. 미성패밀리(주)입니다.

    미성패밀리의 모든 컨텐츠는 해외 제조업자 또는 브랜드 소유권자가 승인한 이미지와 유료 사이트의 이미지를 사용합니다.

    따라서 안타깝게도 미성패밀리의 컨텐츠는 제공이 불가능하며 직접 제작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.

    만일 컨텐츠를 무단으로 사용하게 될 경우 컨텐츠에 사용된 이미지 저작권자에 의해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
    감사합니다.

1
제품문의
미성비즈몰 혜택안내
    A :

     


     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
고객센터

02.415.8175

평일 오전 10:00 ~ 오후 04:00 - 토 / 일 / 공휴일 휴무

점심시간 : 11:30 ~ 13:00

계좌안내

우리 1005.501.729015

예금주 : 미성패밀리(주)

[ PRODUCTS SEARCH ]